와이어트 ㅣ 닥터포헤어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올리브영 매출 증대
와이어트 | 2021.09 ~ 2022.10
매월 KPI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적인 매체 운영 계획을 수립하고, 매체 별 최적화를 수행하며 광고 소재의 제안과 관리를 진행하였습니다.
매체 별 최적화 프로세스를 구축하고 소재와 타겟팅을 반복 검증하여 주요 목표인 신규 고객 모집에 중점을 두었습니다. 또한, 각 소재의 크리에이티브 USP를 활용하여 다양한 DA 매체에 적용하고 고효율 소재를 발굴하였으며, 세일즈 캠페인 전략을 제안하고 실행하여 전체 세일즈 성과를 향상시켰습니다.
이러한 전략적인 퍼포먼스 세일즈 캠페인 관리를 통해 초기 운영 대비로 ROAS가 100~200% 증가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