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 ㅣ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세일즈 마케팅 / 라이브 커머스
롯데칠성 | 2020.01 ~ 2020.12
롯데 칠성 음료의 직영 샵으로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고 쇼핑몰로서의 자생력을 확보하기 위해 스토어 리뉴얼을 기획하고 실행하였습니다.
이외에도 브랜드 스토어 세일즈를 증대하기 위한 매월 기획전과 프로모션을 기획하고 운영하며, 이를 통한 매체 최적화 작업과 핸들링을 수행하여 완판 달성과 ROAS 극대화에 기여하였습니다.
또한, 2021년 1월 론칭 이벤트에서는 칠성사이다 한정수량 1,000개가 4시간만에 완판 되었고, 이로 인해 ROAS 595%를 달성하였습니다. 또한, 리뉴얼 이전에 비해 스토어 페이지 뷰가 4배, 매출이 2배, 구매 전환율이 3배 상승하는 성과를 이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