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레시지 허닭 ㅣ 허닭 신규 가입자 확대 및 기존 고객 유지 전략을 통한 세일즈 캠페인

    프레시지 허닭 | 2023.02 ~ 진행중

    고객 행동 프로세스를 고려하여 신규 고객 유입부터 기존 고객을 대상으로 DA(Digital Advertising)와 SA(Social Advertising)를 병행하여 회원가입과 매출을 확대하기 위한 캠페인을 운영하였습니다.

     

    하계 시즌(6-8월)에 동종 업계 간 경쟁이 심화되는 시기에 초점을 맞춰, 네이버 DA 광고를 포함한 신규 매체를 확대 운영하였습니다. 또한, 주간 프로모션에 따른 소재 기획 및 제작을 매주 진행하고 효율 테스트를 수행하여 고효율 소재를 발굴하여 신규 유입을 확대하는데 기여하였습니다.

     

    기존 고객을 유지하기 위해 리타겟팅을 기반으로 한 DA 세일즈 캠페인을 운영하고, 효율을 개선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타겟 업데이트와 발굴을 진행하였습니다.

     

    특히, 리타겟팅에 특화된 신규 DA 매체를 발굴하고 운영하여 ROAS를 1200% 이상으로 극대화하였으며, 전체적으로 운영 이전 대비 ROAS가 1462%로 200% 이상 증대하였습니다. 이로 인해 고객 유입과 매출을 효과적으로 증가시키는 데 성공하였습니다.​ ​ 

  • connect with us

  • orm

    서울특별시 서초구 사임당로 32 재우빌딩 10층
    Jaeu Building 10F, 32, Saimdang-ro, Seocho-gu, Seoul, Republic of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