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ㅣ 윤선생 공식 온라인채널 운영 콘텐츠 기획 및 운영
윤선생 | 2021.09 ~ 진행중
최초 브랜드 상기도와 선호도간의 격차를 줄이는 것을 목표로 SNS 채널(인스타그램, 블로그, 매거진) 운영 전략을 리뉴얼 하였습니다. 타겟의 흥미를 끄는 이슈 중심의 채널 전략에서 탐색과 비교를 통해 육아/교육 정보를 얻는 타겟 특성을 활용하여 학부모 공감 포인트에 브랜드 USP(정보)를 결합한 전략 변경을 제안, 수주하였습니다.
단순 후킹과 정보 전달 만이 아닌 공식 홈페이지로의 랜딩하여 세일즈 상담까지 이어질 수 있는 구조로 재편한 한편, 선생님 Vlog, 브랜드 필름을 직접 기획, 제작하며 다방면의 컨텐츠 제작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운영 초기, 약 5,100명의 팔로워 수 대비 23년 8월 기준 1.1만명으로 약 115% 이상 누적 팔로워 수 기록 하였습니다. 월 평균 30만 이상 도달 확보 진행 중으로 브랜드 인지 강화에 기여하였으며, 공식 채널 별 연계 등 채널 활성화 운영 진행 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