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레로 로쉐 코리아 ㅣ GOLDEN MOMENT, 페레로 로쉐KR SNS 채널 운영
페레로 로쉐 코리아 | 2021.01 ~ 2022.08
“GOLDEN MOMENT” 라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전략 기반, 시즌에 초점을 맞춰 선물과 응원의 메시지를 비주얼적으로 전달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자 했습니다.
시즌별 히어로 제품 중심, 브랜드의 키 컬러를 활용하여 “황금빛 선물” 메시지를 컨셉추얼한 이미지로 전달하고자 했고 빅 시즌(발렌타인데이, 화이트데이, 크리스마스) 은 물론, 글로벌 계정 외 페레로 로쉐 KR 계정에서만 볼 수 있는 로컬 시즌(설, 추석, 수능)도 적극 반영하여 콘텐츠를 기획, 제작했습니다.
채널 운영 이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워는 40% 이상 증가하였으며, 통일감 있는 콘텐츠 전략으로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에 기여하였습니다.